항상 함께하며 유익한 활동 및 즐거운 삶을 공유하고 있는 회원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삼가 인사드립니다.
사단법인동북아비전21은 평화 공존해야 하는 국제사회에서 한국이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고, 이를 위한 국제교류, 연구학술, 사회봉사 등의 활동을 전개하는 공익법인입니다.
2006년에 각계에서 활약하는 훌륭한 회원님들이 단체를 결성하여 2007년에 문화체육관광부의 법인설립허가를 얻어 정식 활동을 시작한 이래, 회원여러분의 노력과 성원에 힘입어 한결같은 모습으로 전진하고 있습니다.
2009년에 제작한 홈페이지를 2023년 전면 개편하였습니다.
회원님들께 보다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체제를 갖추었습니다.
세계를 경험하고 외국에 대한 이해를 높여, 한국을 세계에 바르게 알리고 세계를 한국에 바르게 알릴 때 아름다운 한국을 지켜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회원님들과 함께 국제감각을 높이는 활동을 통하여 본회가 추구하는 공익활동이 원만히 이루어지기를 기대합니다.
국제적으로 어려운 환경이 지속되고 있어 한국이 풍랑 속에 있는 이 시대에 동북아비전21이 지향하는 세계평화를 위해 국제교류를 활성화하고 주변국 이해를 위한 연구학술 활동을 통해, 주변국과의 상호 평화공존의 틀을 만들어야 하겠습니다. 그간 본회는 국제교류사업으로 일본인을 맞이한 홈스테이,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의 대학과 교류협정을 체결하여 한국도서 증정, 장학금전달, 한국의 밤 행사를 하는 등 국제교류 사업을 성공리에 수행했습니다.
회원님들 간의 상호교류를 통한 우의 증진이야말로 본회의 미래를 밝혀주는 원동력인 만큼 이를 위해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회원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동북아비전21 회원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